라자 다이어트 팁_Larzar's Diet Tips

운동인들은 라자르 안젤로브의 식단을 매우 궁금해 하죠. 

아래 라자르가 직접 실천하는 식단관리 비법을 알려드리도록 하죠.



라자르는 2~3시간의 간격을 두고 6회에 걸쳐 저탄수화물 고단백질 식사를 선호합니다,.


 

그의  일상 식단과 보충제 섭취 법을 살펴보도록하죠. 

아래 알려드리는 식단은 라자르의 일반적인 식단이며 시즌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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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자르 식단은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1차 :    오트밀, 계란, 땅콩버터, 자몽 + 알부타렉스 1스쿱 (기상직후)

2차 :    쌀밥, 닭가슴살, 브로콜리 + 하이브리드티 1스쿱

3차 :    파스타, 참치, 아보카도

4차 :    쌀밥, 닭가슴살 + 하이브리드티 1스쿱 

5차 :    연어, 샐러드/채소

6차 :     코티즈 , 브로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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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자르는 1피트니스 모델  10년째  하이브리드티와 알부타렉스를  기본 베이스로 식단을 구성하여 완벽한 식스팩을 유지해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