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복근을 위한 라자르의 비법 공개

 요즘은 멋진 몸매를 가진 사람의 기준을 멋진 식스팩의 유무로 판단하고는 하죠. 


그러나 안타깝게도 모두가 뚜렷한 식스팩을 가질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어떤 분들은 노력해서 뚜렷하게 보이는 에이트팩이 생길 수 있습니다만, 어떤 분들은 엄청난 노력을 했음에도 식스팩까지만 가능한 분들도 있습니다. 

 

다이어트, 보충제 섭취, 그리고 꾸준한 운동이 복근 모양에 큰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식스팩 복근을 얻기 위해서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방법만 정확히 숙지하신다면 매일같이 헬스장에서 전문 트레이너처럼 운동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식단과 생활방식에 조그만 변화를 주어도 지속적이며 큰 성과를 만들수 있습니다.



 아래는 세계 피트니스 모델  No.1 라자르의 완벽한 식스팩을 만드는 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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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p 1. 유산소 운동을 더 한다. 


  유산소 운동이라는 것은 심박동수를 증가시키는 것을 뜻합니다. 

 운동하실 때 정기적으로 유산소 운동도 포함시키시면 지방을 더 태우고 식스팩을 더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Tip 2. 복근 운동을 한다


 복직근이라는 것은 복부 길이를 수직으로 따라 이어지는 긴 근육입니다. 

복직근은 식스팩의 외형을 잡아주는 근육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호흡, 기침, 및 배변에 필수적인 근육이기도 합니다.  

복근 부위에 복직은 제외로 내복사근, 외복사근, 및 복횡근이 있습니다. 

복근 운동을 하는 것이 복근의 근육량을 증가 시키고 식스팩을 만드는 것에 대해 핵심입니다. 

그러나 복근 운동만으로는 복부 지방을 없애는데 큰 도움이 되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이는 복근 운동 전후에 유산소 운동을 해야하는 이유입니다.



 Tip 3. 비타민과 보충제 복용량을 증가 시킨다. 


 비타민과 보충제 섭취하는 것이 식단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해줍니다. 

Albutarex 및 Hybrid Tea 와 같이 잘 알려진 제품을 섭취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Tip 4.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HIIT, High-Intensity Interval Training) 을 시도해보세요. 


 HIIT는 강렬한 활동의 운동과 짧은 회복 기간을 교대로 반복하는 한 운동의 형태입니다. 

HIIT를 집에서도 시도하는 가장 쉽고 단순한 방법 붕 하나는 반복적으로 1분 30초 동안 걷고 30초 동안 달리는 것입니다. 

하루에 15분 이상 반복하시면서 시도해 보시면 됩니다. 



 Tip 5. 수분을 유지한다. 


 물과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건강에 관한 모든 면에서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운동 중과 운동 후에 무조건 물을 많이 마시기를 바랍니다. 



 Tip 6. 가공식품 섭취를 중단한다.


 칩, 쿠키, 크래커 및 편의식품과 같이 가공된 음식은 일반적으로 칼로리, 탄수화물, 지방 및 나트륨 함량이 높으며 식단조절 중에 꼭 피하시길 바랍니다. 과일, 채소, 곡물 및 콩류는 모두 냉동 식품, 구운 식품 및 짠 간식과 같은 편의 품목의 영양가있는 대안입니다. 



 Tip 7. 정제된 탄수화물 섭취량 줄인다. 


 정제된 탄수화물은 가공 중 비타민, 무기질, 및 섬유질을 대부분 손실되며, 최종 제품으로서 영양가가 낮아진 제품입니다. 



 Tip8. 충분한 수면을 취한다


 하루 8시간 정도 수면을 취하면 스트레스를 없애고 몸 회복하는 데 매우 좋은 영향을 끼치므로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